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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4-05 17:32 조회43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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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비노 베이비
아비노 베이비(Aveeno Baby)는 더욱 새로워진 패키지와 함께 리뉴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파워볼게임

아비노 베이비는 70년 이상 최상급 오트만을 선별하고 연구해온 과학적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슈퍼 푸드 오트(귀리)성분을 담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청정 지역에서 재배한 최고급 비유전자변형(non-GMO) 식품용 오트를 사용하며,오트 고유의 영양과 효과를 최대한 손실 없이 추출한다.

이번 리뉴얼 출시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아비노 베이비의 패키지는 은은한 오트밀 컬러와 귀리 잎 디자인으로 트렌디함을 한층 더했다.아비노 베이비만의 오트밀 과학으로 아기 피부에 순하고 부드럽게 사용 가능한 제품의 강점을 표현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더 산뜻해진 디자인과 함께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새로워진 아비노 베이비는 쿠팡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쿠팡 선론칭을 기념해 쿠팡 전용 '데일리 모이스춰 워시&샴푸' 1+1기획 세트를 정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사전 예약 판매한다.

이 밖에도 존슨앤드존슨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이달 19일부터 배송비만 부담하면 무료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샘플 4종 트라이얼 키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데일리안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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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삼성 라이온즈 제공


[OSEN=대구, 손찬익 기자] 삼성 라이온즈가 스포츠 전문 아티스트 광작가와 손잡고 라이온즈 구단 최초로 코믹스 일러스트를 제작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코믹스 히어로'를 콘셉트로 약 6개월간의 디자인 작업을 통해 완성됐다. 라이온즈 선수들의 역동적인 모습을 일러스트로 담았다.

이번 일러스트 작품들은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 내외부 장식은 물론, 구장 전광판, 대공원역 지하철역 등 경기장 곳곳에 꾸며진다. 또한 올해 디지털 팬북에 일러스트 스티커가 부록으로 포함됐으며, 향후 기념구, 유니폼 마킹 등 다양한 구단 상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프로젝트에 참가한 광작가는 국내 스포츠 구단은 물론 NBA, 레드불, 뉴에라, 나이키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유명한 스포츠 전문 일러스트레이터이다. /what@osen.co.kr

기사제공 OSEN

뉴시스
【서울=뉴시스】 임영웅.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2021.4.05. photo@newsi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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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뉴시스】최진경 인턴 기자 =
뉴시스
【서울=뉴시스】 임영웅 'Q' 핫이슈 차트 1위. 사진 = 한국 유튜브 뮤직 차트 화면 캡처. 2021.4.05. photo@newsi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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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영웅이 유튜브 핫이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대세의 면모를 증명했다.

5일 공개된 한국 유튜브 뮤직 차트에 따르면 임영웅의 ‘Q’ 가 핫이슈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핫이슈 차트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를 끈 새로운 뮤직 비디오들의 순위를 기록하는 차트다. 이때 공식 뮤직비디오가 아니더라도 음악이 메인인 영상이라면 핫이슈 차트에 포함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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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뉴시스】 임영웅의 'Q' 1위.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처. 2021.4.05. photo@newsis.com


아울러 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선보인 ‘Q’ 무대 역시 현재 조회수 약 130만을 기록하며 한국 인기 급상승 동영상 20 1위 가도를 달리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단법인 한국음악콘텐츠협회에 따르면 13주차(2021.03.21.~2021.03.27.) 가온차트에서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다운로드차트, BGM차트, 벨소리차트, 컬러링차트 1위에 랭크되며 4관왕을 차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ansuhwa@newsi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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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뉴스1




(서울=뉴스1) 한상희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최근 닷새 연속 500명을 웃돌면서 4차 대유행 우려가 커지고 있다. 재확산 기류가 뚜렷해지자 정부는 예정에 없던 대국민 담화를 발표하고 방역수칙 준수를 호소했다.

방역당국은 5일 0시 기준 신규 확진자가 473명으로 엿새 만에 400명대로 떨어졌다고 발표했다. 그러나 주말 효과가 없었다면 이날 역시 500명을 넘었을 것이라는게 중론이다. 심지어 이 추세라면 언제든 1000명대로 폭증할 수 있다는 경고의 목소리도 나온다.

이 때문인지 권덕철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1차장(보건복지부 장관)은 전날 "4차 유행이 시작될지 모르는 갈림길"이라며 "짧은 시간 내에 하루 1000명 이상으로 규모가 커질 수 있다"고 경고했다. 작년 12월에도 500~600명대였던 확진자가 일주일 만에 900~1000명대로 증가한 적이 있다.

정세균 국무총리도 이날 중대본 회의에서 "한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일촉즉발의 위태로운 상황"이라며 "이번 주에도 확산세가 꺾이지 않으면 더 강도 높은 방역 대책을 검토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전문가 사이에서는 정부의 방역 대책이 너무 약하다는 비판의 소리가 나온다.

정기석 한림대 호흡기내과 교수는 "방역대책을 총괄하는 중대본에 (코로나19 확산세를 막을) 의지가 없어 보인다"며 "400~500명대 확진자 발생이 두 달 넘게 계속되는데 정부는 하는 게 없다"고 비판했다.

정부가 제시한 '무관용 원칙'도 거리두기 단계를 격상하기 힘든 상황에서 꺼내든 미봉책이라고 보는 전문가가 많다. 이미 3월부터 거리두기 2.5단계 기준(전국 주평균 확진자 400~500명)에 접어들었는데도 경제적 파장과 자영업자의 반발 때문에 실제 거리두기는 올리지 못한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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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월26일 서울의 한 식당가에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한 좌석간 거리두기가 시행되고 있다. 2021.2.26/뉴스1 ⓒ News1 신웅수 기자




한번만 방역수칙을 위반해도 즉시 운영중단 10일 행정처분을 내리는 원스트리크아웃제도의 도입 필요성도 거론됐다. 정부는 지난 2월 지방자치단체로 하여금 즉각 집합금지 조치를 취하는 행정명령을 내릴 수 있도록 했으나 법제화하지는 않아 실효성에 의문이 제기됐었다.파워볼사이트

천은미 이대목동병원 호흡기내과 교수는 "방역수칙을 위반하는 업소에 원스트라이크아웃제를 적용해야 한다"면서 "자주 위반하는 업소는 열흘간 집함금지를 할 것이 아니라 두번만 어겨도 영업금지 등 강력한 조처를 취해야 한다"고 제언했다.

정 교수도 "거리두기 단계를 올리고 이제라도 원스트라이크아웃제를 도입해 방역수칙 위반자를 솎아내야 한다"고 주장했다.

체육시설과 식당, 카페, 유흥업소 등 시설별 방역수칙을 지정해야 할 필요성도 제기됐다. 천 교수는 "개인 식당은 칸막이를 설치하고 테이블을 한 칸씩 띄워야 하며 체육시설에서는 손소독제를 사용한 후 기구를 만지게 하는 등 업종 특성에 따른 지침을 내려야 있다"고 말했다.

전문가들이 특히 주목하는 곳은 룸살롱 등 유흥업소다. 이들은 유흥업소가 코로나에 관한한 무법지대나 마찬가지라며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한 목소리로 강조했다.

천 교수는 "위험이 가장 높은 유흥업소는 신속항원검사를 통해 음성 판정을 받은 사람만 시간 제한 하에 출입을 허용해야 한다"고 했다.

정 교수도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QR코드 인증을 한 후에만 출입할 수 있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과태료는 업소 규모별로 차등화해 대형 업소에 더 많이 물려야 한다는 의견도 나왔다.

5일부터 방역수칙을 위반한 업주에게 300만원, 이용자에게 1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되는데 이 정도로는 대형 업소가 부담을 느끼지 않기 때문에 위반을 막기 충분치 않다는 것이다.

천 교수는 "큰 유흥업소라면 이 정도 과태료가 하룻밤 수익에 불과할 수 있기 때문에 그냥 과태료 내고 운영하려는 업주가 있을 것"이라며 "시설 단위별로 과태료를 다르게 해 대형 업소가 더 많이 내게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가정용 진단키트 도입 필요성도 거론됐다. 천 교수는 "거리두기를 해도 5명 중 1명이 무증상 감염자라 한계가 있다"면서 "자가진단키트 검사를 하고 그 자리에서 항체치료제를 쓸 수 있다면 입원율과 중증악화율이 현저히 줄어들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누구나 진단키트를 살 수 있고 언제든 검사할 수 있게 해 확진자를 조기에 찾아낸다면 의료진 부담이 줄고 백신 수급 때까지 중간단계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angela0204@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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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gela0204@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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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원 기아와 젠지 e스포츠가 프랜차이즈 도입 이후 처음 열리는 LCK 스프링 결승전 무대에서 맞붙는다.
담원 기아와 젠지 e스포츠는 지난 3일과 4일 각각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서 한화생명e스포츠와 T1을 각각 3대0으로 완파하면서 정규 시즌 1위와 2위의 위엄을 증명했다.

2020년 월드 챔피언십을 제패한 담원 기아는 올해 스프링에서도 정규 리그 1위를 차지하면서 기세를 이어갔다. 스프링 정규 리그에서 한화생명을 상대로 2전 전승을 기록했던 담원 기아는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서도 노련한 후반 운영 능력을 선보이면서 3대0 완승을 따냈다.

2020년 LCK 서머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는 담원 기아는 월드 챔피언십, KeSPA컵을 연달아 우승했고 2021년 LCK 스프링까지 결승에 올라가면서 4개 대회 연속 결승 진출은 물론 연속 우승까지 노려볼 기회를 잡았다.

정규 리그를 2위로 마친 젠지 e스포츠는 스프링 정규 리그 후반부터 플레이오프 1라운드까지 6연승을 이어가면서 ‘스프링의 제왕’이라는 입지를 다져가고 있던 T1을 상대로 한 세트도 내주지 않으면서 결승 티켓을 손에 넣었다.

T1과의 1세트에서 킬 스코어 10대0으로 압도한 젠지는 2세트에서 미드 라이너 ‘비디디’ 곽보성의 신드라가 신들린 듯 스킬을 적중시킨 덕에 분위기를 이어갔고 3세트에서 T1의 강력한 저항 속에서도 집중력을 발휘하면서 세트 스코어 3대0 승리를 확정 지었다.

담원과 젠지는 이번 스프링 정규 리그에서 두 번 대결해서 1승 1패를 나눠 가진 바 있다. 1라운드에서는 담원이, 2라운드에서는 젠지가 각각 승리를 따냈고 두 경기 모두 풀 세트 접전으로 진행됐다. 담원과 젠지가 플레이오프 단계에서 맞붙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담원 기아와 젠지 e스포츠의 결승전은 오는 10일 오후 5시부터 5전3선승제로 진행되며 우승팀에는 오는 5월 아이슬란드의 수도인 레이캬비크에서 열리는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id-Season Invitational, MSI)에 LCK 대표로 출전할 자격이 주어진다.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도입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2021 LCK 스프링 결승전은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전용준 캐스터와 김동준 해설 위원, '클라우드 템플러' 이현우 해설 위원이 결승전 중계진으로 나서며 글로벌 중계진으로는 '아틀러스(Atlus)' 맥스 앤더슨(Max Anderson), '울프(Wolf)' 울프 슈뢰더(Wolf Schroeder)와 ‘크로니클러(Chronicler)' 모리츠 뮈센(Maurits Meeusen) 나선다.

분석 데스크도 한국어와 영어로 진행된다. 국내 분석 데스크로는 윤수빈 아나운서와 '빛돌' 하광석, '고릴라' 강범현이 출연하며 영어 분석 데스크에는 ‘발데스(Valdes)' 브랜든 발데스(Brendan Valdes), 박지선 통역사와 '레퍼드' 복한규 전 클라우드 나인 감독이 온라인으로 참석한다.

결승 중계방송은 10일 오후 4시 30분부터 1988년생인 3명의 LCK 해설 위원 '클라우드 템플러' 이현우와 '강퀴' 강승현, '노페' 정노철이 'lOl분토론'과 비슷한 형식으로 결승전을 예상하는 '88 라인전으로 시작된다. 또한 LCK 초대 우승자인 '캡틴잭' 강형우, 그리고 CJ엔투스와 담원 기아에서 활약했던 '플레임' 이호종이 출연해 역대 LCK 스프링에서 일어났던 일을 되돌아보는 '롤빽 : ㄱ나니?'라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그리고 결승전 사전 콘텐츠의 백미인 양 팀 선수들의 트래시 토크 인터뷰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글로벌 채널에서는 오후 4시부터 사전 프로그램인 'LCK 파이널 행아웃(LCK Finals Hangout)'이 진행된다. LCK 국내외 출연진인 브렌든 발데스와 이정현 아나운서가 진행하고 박지선 통역사가 패널로 나서며 강범현, 울프 슈뢰더, 모리츠 뮈센, 전용준 캐스터와 함께 결승전 흐름과 결과에 대해 서로 의견을 나누는 코너다.

결승전에서는 뛰어난 활약을 펼친 결승전 MVP가 별도로 선발된다. 마무리에는 팬들과 함께 만든 콘텐츠가 공개된다. 코로나 19로 인해 팬과 선수들이 같은 공간에서 교감할 수 있었던 기회가 없었고, 선수들의 멋진 플레이만큼 팬들의 변함없는 성원 역시 LCK를 만들어가는 빠질 수 없는 요소라는 점에서 팬들의 목소리를 담아낼 계획이다.파워사다리

박운성 기자 (photo@dailyesport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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